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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렌더 제품등록 안내_서비스약관

페이지 정보

세미기업  |  11-01

본문



VITA-MIX블랜더 제품등록 안내문

VITA-MIX블랜더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랜더를 구입후 1개월내에 세미기업 홈페이지(www.samicorp.co.kr)에 제품등록을 하면


 서비스기간

 서비스부품

 3년

 본체(커플링, 케이스, 소음커버 제외)

 1년

 bowl,bowl뚜껑,칼날(소모성 고장 제외)


사용상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부품에 따라 1~3년까지 보증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제품 사용 설명서 방법에 의한 사용시 보증서비스 적용)

세미기업 홈페이지(www.samicorp.co.kr) 제품등록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매장명 (블랜더 사용하시는 체인점명과 지점또는 기타매장이름을 입력)
②구입날짜 (매장에서 구입하신 날짜를 입력)
③연락처 (블랜더 사용하시는 곳의 연락처를 입력)
④제품명 (블랜더에 표시된 제품명을 선택)
⑤제품 시리얼넘버 (제품의 스티커 바코드밑에 있는 숫자를 정확히 입력)

위와같은 내용을 입력하시고 등록버튼을 누르시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서비스내용과 예외기준은 세미기업 홈페이지(www.samicorp.c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비용이 발생되니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VITA-MIX블랜더 서비스센터 : 1588-5048



VITA-MIX BLENDER 서비스

■ 개요 : 2011년 8월 1일부로 새로운 서비스 방식을 적용
■ 적용 : 2011년 8월 1일부로 매장명,구입날짜,연락처,제품명,제품번호(시리얼 넘버)등을 세미기업 홈페이지에 제품등록창을 이용하여 등록함으로 서비스의 내용을 적용
■ 서비스대상:
2011년 8월 1일이후 구입한 VITA-MIX 제품의 등록후 서비스 부품에 대해 부품의 무상서비스를 적용

(단, 무상서비스 예외기준에 있는 경우 부품에 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접수 및 절차

 1.매장에서 VITA-MIX블랜더 A/S센터로 접수(☎1588-5048)

 

 2.구입날짜, 시리얼넘버 확인및 블랜더 구입서류 요청및 확인

 

 3.전화통화 문제확인 및 해결시도

 

 4.전화통화 해결 못한 경우

 

 (A/S센터로 서비스방문,택배접수및 대체제품발송,출장서비스등 접수)
서비스방문및 택배접수는 휴무일,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업무시간(월~금)에 가능
대체제품발송은 서비스기간내에 택배착불방식으로 적용(블랜더 본체)
출장서비스는 휴무일,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업무시간(접수후 다음날까지)에 가능
(출장이 불가능한 지역이나 매장은 택배접수)

 

 5.수리후 무상서비스 적용 또는 비용청구

 

 (부품 교체후 무상서비스 기간은 시리얼넘버에 따라 블랜더를
처음 구입한 날로부터 나머지 기간 적용)


■ 제품 등록기간 및 등록내용 :
-홈페이지에 제품등록기간: 구입일 또는 오픈일로부터 1개월.
-제품등록내용: 매장명,구입일,연락처,제품명(블랜더종류),제품 시리얼넘버(제품에 붙어있는 바코드 밑에 표시된 18자리 숫자)등
-판매기간과 제품등록기간이 다른경우 구입증빙서류를 확인후 적용

■ 등록 제품의 서비스(2011년 8월1일 이후에 구입한 제품)
-등록 제품에 대한 무상서비스를 서비스기간 적용
-등록제품은 서비스 기준및 절차에 따라서 적용
-등록제품은 부품의 고장이 발생시 무상서비스 적용기간에 따라 1년에 2회까지 교체기간 적용.
(고장 발생 원인에 의해 사용자의 무리한 사용으로 고장이 재발생 된 경우 제외)
-무상서비스 예외기준에 포함된 제품은 제외
-최초 블랜더를 구입한 제품에 대하여 처리되며 교환부품에 대해에 대해 새로이 무상기간을 적용하지 않으며 최초 구입 제품의 잔여 기간에 대해서만 무상서비스 처리 적용.
-Vitamix 제조사에서 공급되는 블랜더 부품(정품)은 품질향상을 위해 바뀔 수 있습니다.
-제조상의 제품불량인 경우 30일이내에 Vitamix 서비스센터에서 제조상의 불량으로 확인 된 경우만 교환이 가능하며 교환은 구입처에서만 가능.(구입 영수증 첨부)

■ 미등록 제품의 서비스 (2011년 8월1일 이전에 구입한 제품)
-제품등록을 기간내에 안한 경우는 시리얼넘버 기준으로 적용.
(시리얼넘버 기준으로 제조일이 1년 또는 3년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미적용)

■ 무상서비스 예외기준:
아래와 같이 무상서비스 예외기준에 포함된 내용의 제품은 유상처리됩니다.
-사용설명서에 기재되어 있는 사용방법 이외의 사용으로 발생된 고장은 유상청구
-부품의 고장점검시 이상이 없는 경우 교체를 원하는 경우등 유상청구
-칼날 및 커플링, 소음커버, bowl 부품등은 자연적인 소모에 의한 고장인 경우 유상청구
-칼날 및 커플링 부품은 제품설명서에 있는 방법대로 사용하지 않는 고장에 대해서 유상청구
-제품사용에 권장사항이 아닌 방법으로 사용시 부품의 유상청구.
(별도소음방지케이스 사용, VITA-MIX 제품이 아닌 호환가능한 타사제품및 BOWL 사용,권장한 세척 방법과 다른 사용, 이물질 넣고 작동등에 의한 고장등)
-제품을 수리후 고장원인이 파악된 경우 원인을 제거하지 않고 똑같은 고장이 재발된 경우 유상청구
-무상서비스로 교체부품을 받은후 고장난 부품을 세미기업 서비스센터에 보내지 않는 경우 유상청구
-무상서비스 기간이 초과된 경우(모든부품에 대해 유상청구 및 출장비적용)
-운임비등을 서비스절차에 따르지 않는 경우(운임비 청구)
-임시사용 제품 발송후 제품의 수리후 임시사용 제품이 회수가 안되는 경우 서비스 제한
-임시사용 제품 회수가 원활하지 않는 매장에 대해 임시사용 제품 발송금지 및 서비스 제한
-수리비용이 미처리된 제품 및 매장
(수리비용 미처리된 제품의 고장수리 발생 및 그 외 사용 블랜더에 대해 미처리된 비용 청구 및 서비스 제한)
-외부충격 및 떨어뜨림등에 의한 고장,전기용량 다르게 사용한 고장,천재지변에 의한 고장등은 유상청구
-제품을 용도에 맞지 않게 사용하여 발생된 고장은 유상청구
-별도 서비스방식을 사용하는 매장
-Vitamix본사와 세미기업 a/s센터 이외의 제3자에 의한 수리에 대해 보상책임이 없으며 즉시 무상보증이 무효처리됨.

※서비스 접수를 하시기전에 블랜더 고장시 자가진단 확인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비용이 발생되니 세미기업 홈페이지의 블랜더 사용에 관련내용을 참조하시고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고 사용바랍니다.
※VITA-MIX 블랜더 서비스센터 : 1588-5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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